2025년, 코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

2025년 모든 학교에서 코딩이 시작 됩니다. 먼저 준비하는 사람만이 기술을 선도해 갑니다~

2017/05/12 2

원당컴퓨터 오픈예정 안내입니다.

안녕하세요.푸르름이 한껏 뽐을 내고 만물이 기지개를 펴는 계절에 댁내에 평안과 화목이 깃드시길 기원합니다. 원당컴퓨터 오픈에 앞서 이렇게 인사를 드리게 된 이유는... 이제 1,2,3차 산업 시대를 지나 4차 산업의 시대를 맞이 해야 하는 이때에...원당지구에는 미래를 키워나가는 꿈나무들이 IT기반의 제대로 된 교육기관이 없음에 5월중 원당컴퓨터 학원 오픈을 앞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4차산업시대가 도래하면 사물인터넷(IoT),인공지능(AI),증강현실(AR),가상현실(VR) 등이 세상을 만들어 나갈것이고...자율주행차와 같이 로봇의 인공지능이 아이들의 장래 일자리를 급속히 침범을 하게 될것입니다. 저희도 아이를 키우고 있는 학부모 입장에서 장래 아이의 미래를 예측할 수는 없지만.아이들이 다가올 미래에 대해..

4차 산업혁명과 함께할 SW 미래직업

때는 바야흐로 2036년. 서른 살이 갓 넘은 미래 군은 현재 가정로봇 브랜드 업체에 취직하여 로봇 수리전문기사로 일하고 있습니다. 20년 전 초등학교 시절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알파고와 이세돌 기사의 바둑 대결에 깊은 감명을 받았던 미래 군은 로봇과 인공지능에 관심을 갖고 로봇 엔지니어링을 전공한 후 어렸을 때 원하던 직업을 갖고 활동하고 있죠. 모두들 지구의 무더위를 피해 우주여행을 떠나는 휴가철, 미래 군은 이른 아침부터 로봇 집사의 알람과 잔소리를 들으며 잠에서 깨어납니다. 며칠 전부터 엄마에게 연락이 왔었다며 오늘은 꼭 안부 인사를 전하라고 하네요. 하지만 일어나자마자 허기를 느끼는 미래 군. 최근 새롭게 출시될 로봇 프로그래밍 수리 매뉴얼을 작성하느라 영양 알약으로 끼니를 때운 미래 군은..

미래직업 2017.0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