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 비트맵 이미지를 활용해서 폼의 디자인을 변경해 보자 - 폼을 마우스로 드래그 하여 이동하는 방법을 확인해 보자. 폼구성 - 폼에 버튼을 올려서 종료로 Text를 변경 - 적당한 이미지를 다운로드 후 BMP 파일로 변환 - 탐색기를 띄워서 해당 BMP 파일을 드래그인 드래그하여 참조에 추가 후 해당 BMP 파일의 빌드작업 - 포함리소스 로 변경 - 솔루션탐색기->추가->클래스 선택해서 BitmapFormClass 클래스 생성 소스코드 - BitmapFormClass : 이미지의 path를 따서 폼과 버튼의 그림을 그려 주자 namespace BitmapForm 안에 다음과 같이 코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