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코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

2025년 모든 학교에서 코딩이 시작 됩니다. 먼저 준비하는 사람만이 기술을 선도해 갑니다~

2020/12/10 2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3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3은 다음과 같이 직접 딥러닝프레임 워크를 파이썬을 이용해서 만들어 봅니다. 이렇게 딥러닝 프레임워크를 구현하다 보면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 시리즈를 읽으면서 기초이론을 접목해서 직접 실행해 보면서 어떤 식으로 딥러닝이 동작하는지를 파악할 수 있게 됩니다. 밑바닥부터 시작하는 딥러닝3편에서는 Step1~60 까지 단계별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60단계는 다음과 같이 다섯고지로 나눌 수 있으며 여기서 만드는 딥러닝 프레임 워크는 DeZero 프레임워크입니다. 텐서플로 2.0부터는 이 책에서 설계방식이 DeZero 와 같은 방식을 채택했으며 이러한 프레임워크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미니멀리즘 - 이해하기 쉽게 만들기 : 아래 몇 단계의 코드를 확인해 보시면 파이썬을 조..

기타/도서리뷰 2020.12.10

[C#]PicturBox,ImageList 를 이용한 앨범 구현

목표 - picturbox 와 ImageList 컴포넌트 사용법을 배워보자 컴포넌트 설명 PicturBox : 사진과 같은 이미지를 표시해 주는 컴포넌트 ImageList : 이미지를 적재하여 PicturBox 에서 순차적으로 조회할 수 있다. 이미지를 여러장 순차적으로 보여주는 프로그램 만들기 1. 폼구성 2. 소스구현 이미지추가 버튼을 클릭햇을때 다음과 같이 PC에 있는 이미지 파일을 선택하여 ImageList에 추가 하자. OpenFileDialog ofd = new OpenFileDialog(); ofd.Filter = "Image File|*.JPG;*.BMP;*.ICO;*.EMF;*.GIF;"; /// 파일 속성을 이미지 파일만 보일 수 있게 DialogResult dr = ofd.ShowDi..

강의자료/C# 2020.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