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코딩은 선택이 아닌 필수!

2025년 모든 학교에서 코딩이 시작 됩니다. 먼저 준비하는 사람만이 기술을 선도해 갑니다~

2020/09/08 2

2020 한국 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시대회

http://icpckorea.org ACM-ICPC Korea Regional Site icpckorea.org 한국대학생 프로그래밍 경시대회 등록 스케줄 안내 입니다. 예선은 10월 9일(금) ~ 10월 10일(토) 2일간이며 지역대회 본선은 11월 13일 ~ 11월 14일 입니다. 예선대회 등록은 9월7일부터 9월 24일까지 입니다. 참가 자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팀은 같은 학교에 등록되어 있는 3명의 선수(참가자)와 1명의 코치(지도교수)로 구성된다. 대회 당일을 기준으로 대학교에 재학중인 학생은 경시대회에 참가가 가능하다. (군필과 상관없이 대학 재학중이면 참가 가능) 휴학생은 본선에 참가할 수 없다. 단, 예선의 경우에는 코치(지도교수)의 허락하에 참가가 가능하다. (코치는 휴학생이 포함된..

2021년 경인교대 서구영재교육원 초중등 과학영재 선발

홈페이지 : http://www.geig.ac.kr 인천 서구에 거주하는 관내 학생 대상으로 위와 같이 초등부/중등부 과학.수학 분야에 뛰어난 재능과 잠재력이 있는 인재를 선발합니다. 유의사항으로는 인천서구 관내 거주하는 재학생 대상이며 인천광역시 소속 영재교육원과 이중 등록할 수 없습니다. 선발일정은 9월21일부터 원서 접수를 하게 됩니다. 지원자격은 서구 관내에 거주하는 초등학교 4학년 부터 중학교 1학년까지 입니다. 전형방법은 1단계에서 서류와 동영상 평가 후 2단계에서 심층면접으로 최종 합격자를 선발합니다. 동영상 제출 내용은 자신의 영재성/잠재성을 보여줄 수 있는 탐구 활동이나 포트폴리오 자료를 이용하여 과학/수학에 대한 관심과 열정등을 설명하는 동영상을 촬영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